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대역,cg없이 찍은 장면

by 오늘뭐볼까? 2022. 10. 30.
반응형

 

 

는 볼보 광고였구연

 

 

그냥 대역 써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 아찔한데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벤자민 현봉식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벤자민 현봉식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수리남의 홍어친구 현봉님 현봉식의 21세 시절 사실상 저번주에 에버랜드에 갔다고 해도 믿을수 있는 사진이다 현봉식의 고등학생 시절 지금보다 조금 앳되보이긴 하지만 고등학생이라고 생각

informationp.tistory.com

 

출근을 막는 강력한 결계

 

출근을 막는 강력한 결계

출근을 막는 강력한 결계 ㅠㅠㅠㅠㅠ 바닥에도 결계진을 쳐놨네 이러면 진짜 홰사 가기 힘들겠는데요 애기 일어나서 아빠 출근한거 보면 으아아앙 울 생각하니 벌써 맴찢 ㅠ.ㅠ ✔ 이시각 인

informationp.tistory.com

 

인사성 바른 알파카

 

인사성 바른 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어떻게 된거지 알파카: 안녕하쇼~~~ 댕댕이: 인사 잘~~~한다 근데 금방이라도 침뱉을것 같아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역시 없는게 없는 중국 역시 없

informationp.tistory.com

 

콜렉트콜 차단 해지 방법 쉬워요 (군대,콜렉트콜 전화 기다리는 분 필수)

 

콜렉트콜 차단 해지 방법 쉬워요 (군대,콜렉트콜 전화 기다리는 분 필수)

콜렉트콜 한 번씩 사용해본 기억 있으시죠? 물론 받아본 기억도 있으실 거예요. 공중전화 사용했던 시절에는 동전이 없을 때 콜렉트콜을 사용했었지요. 요즘은 다 휴대폰을 소지하기 때문에 콜

informationp.tistory.com

 

교회에서 나눠준 샌드위치의 특이점

 

교회에서 나눠준 샌드위치의 특이점

교회에서 샌드위치를 나눠줬는데, 어딘가 이상하다.... 추수감사절 기념으로 샌드위치를 주셨군요 ㅎㅎ 부활절엔 계란인디 뭔가 이상해서 스티커 부분을 떼어내보았더니....?? 고거슨 악마의 초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