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인사성 바른 알파카

by 오늘뭐볼까? 2022. 6. 25.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어떻게 된거지

 

 

 

알파카: 안녕하쇼~~~

댕댕이: 인사 잘~~~한다

 

 

근데 금방이라도 침뱉을것 같아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역시 없는게 없는 중국

 

역시 없는게 없는 중국

없어도 될것까지 있는.... 어우................... 유리화장실... 이게 왜 진짜야....... 어떤 생각으로 이런 화장실을 만든걸까요ㅠ 너무했잖아요 이건 걍 바지에 지리는게 마음 편할듯.... ✔ 이시각

informationp.tistory.com

 

지금 데뷔해도 존잘인 8090년대 배우들

 

지금 데뷔해도 존잘인 8090년대 배우들

제 세대보다 사알짝 윗세대에 그 시절을 주름잡았던 남자 배우분들이 있습니다 지금 데뷔하신다고 해도 손색이 없는 분들이죠 ㅎㅎ 정보석 신성우 최재성 장동건 김원준 이세창(리마리오 아님)

informationp.tistory.com

 

힐링&휴식하러 호캉스 가는거 맞아?

 

힐링&휴식하러 호캉스 가는거 맞아?

한국인은 호캉스를 호텔에 쉬러간다고 말하지만 막상 가면 평소보다 더 부지런해지는건 왜일까 조식먹으려면 늦잠도 못자... 침대에만 누워있으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서 호텔 내에서 수

informationp.tistory.com

 

같은 길드원이 집 고쳐준 썰

 

같은 길드원이 집 고쳐준 썰

저도 온라인 게임을 오래해왔었는데요 의외로 얼굴모르는 넷상의 사람에게 더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온라인 사기도 많겠지만요...ㅠ.ㅠ 오늘은 그런 극단적인 예가 아닌.. 훈훈

informationp.tistory.com

 

오리를 잘못 건드린 고양이의 최후

 

오리를 잘못 건드린 고양이의 최후

귀여운거+귀여운거=심장폭행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 건드렸어 걔를... 말로주고 되로 받네.... 고양이에게 냥냥펀치가 있다면 오리에겐 주둥이 펀치가 있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