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교회에서 나눠준 샌드위치의 특이점

by 오늘뭐볼까? 2022. 6. 17.
반응형

교회에서 샌드위치를 나눠줬는데,

어딘가 이상하다....

 

 

 

추수감사절 기념으로

샌드위치를 주셨군요 ㅎㅎ

 

부활절엔 계란인디

 

뭔가 이상해서

스티커 부분을

떼어내보았더니....??

 

 

 

 

고거슨

악마의 초코샌드위치였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래서 가리셨군요 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직업별 직장내 금기어

 

직업별 직장내 금기어

우리가 직장생활 하면서 특수한 직업이라면, 금기어가 꼭 있습니다. 저도 많이 공감이 가는데요 응급진료센터의 금기어 "어~? 좀 한가하네?" 바~~~로 응급차 들어온다고... 컴퓨터&개발&프로그래

informationp.tistory.com

 

월급 2천만원 받는 줄 알았어요

 

월급 2천만원 받는 줄 알았어요

그냥 주작이었으면 좋겠어요...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다니... 이게 바로 문제의 원글입니다 면접때 2천 준다기에 당연히 월급이라고 생각하다니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치겠다

informationp.tistory.com

 

강아지가 맨날 욕조에 들어가는 이유

 

강아지가 맨날 욕조에 들어가는 이유

👉 조회수 많은 글 2022년에 다시 재출시된 아이스크림 줄리엔강은 옆으로 잘때 어떻게 자? 최강동안 이길여 가천대 총장님 근황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온 사연이예요 이해할 수 없는 일이 벌어

informationp.tistory.com

 

뚱뚱한 사람이 살을 안빼는 이유

 

뚱뚱한 사람이 살을 안빼는 이유

뚱뚱한 사람이 살을 안빼는 이유 일!부!러! 안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답변 이 몸에 얼마를 들였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5252~~ 👉요즘 현대인이 살찌는 이유 1위 요즘 현대

informationp.tistory.com

 

남편이 당근마X 중독된 것 같아요

 

남편이 당근마X 중독된 것 같아요

👉 조회수 많은 글 범죄도시2 숨겨진 비밀 유튜브 은퇴 밝힌 정상수 전기세가 평소보다 많이 나왔다면? 얼마전 맘카페에 올라온 글 남편이 당근마켓에 중독된것 같아요!!! 남편한테 진상부리기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