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벤자민 현봉식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by 오늘뭐볼까? 2022. 10. 28.
반응형


수리남의 홍어친구
현봉님

현봉식의 21세 시절
사실상 저번주에 에버랜드에 갔다고 해도
믿을수 있는 사진이다


현봉식의 고등학생 시절
지금보다 조금 앳되보이긴 하지만
고등학생이라고 생각한다면
전혀 믿기지 않는 정도다



유해진과 쌍벽을 이루는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사람..
현봉식..


현재 2022년 기준 나이 38세로
유연석,이제훈,신민아와
동년배이다


물론
손석구가 형이다




그래도 나는
이 배우가 참 좋다
연기가 너무 찰지고
독보적이다


앞으로도 많이 나와주세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호랑이와 눈 싸움하기

호랑이와 눈 싸움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랑둥절 옛날엔 왜 이런걸 많이 했을까...?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영원히 고통받는 파트라슈 영원히 고통받는 파트라슈 왜 대답이 없어 파트라슈.... 아

informationp.tistory.com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룰루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룰루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룰루 휴가 다녀올게~ 절 잘 보고있어~ 👉이시각 인기 많은 글 카카오에게 삥 뜯는 방법 카카오에게 삥 뜯는 방법 카카오에게 삥 뜯는 방법 연간 60원 ㅋㅋ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자기 주제파악을 못하는 임영웅

자기 주제파악을 못하는 임영웅

자기 주제파악을 못하는 임영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주제파악이었냐구~~~~~ 임영웅을 담을 그릇이 너무 작은거 아니었냐며.... 이번에 임영웅 콘서트를 서울 체

informationp.tistory.com


고양이가 싫어하는 야채

고양이가 싫어하는 야채

고양이가 싫어하는 야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쩜프!!! 겁나 놀람ㅋㅋㅋㅋ 찾아보니깐 길쭉하고 녹색이라 뱀으로 인식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댕댕이의

informationp.tistory.com


왔는가 엄마여

왔는가 엄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 어릴때 해봤다 손...? 이 나이때쯤 되면 엄마말은 귓등으로도 안들으며 각종 이상한 증세를 보이게 되는데 엄마한테 등짝스매싱 치료를 받거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