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출근을 막는 강력한 결계

by 오늘뭐볼까? 2022. 7. 22.
반응형

출근을 막는 강력한 결계

 

ㅠㅠㅠㅠㅠ

바닥에도 결계진을 쳐놨네

 

이러면

진짜 홰사 가기 힘들겠는데요

 

애기 일어나서

아빠 출근한거 보면

으아아앙 울 생각하니

벌써 맴찢 ㅠ.ㅠ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문콕을 너무 많이 당한 사람

 

문콕을 너무 많이 당한 사람

문콕을 너무 많이 당한 사람 ㅠㅠㅠㅠㅠㅠ 진짜 얼마나 짜증났으면... 문열때 진짜 조심합시다 ㅠ.ㅠ 누가 내차에 문콕 하면 나도 짜증날거잖아요 !!!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머리 좋은 노

informationp.tistory.com

 

딸아이를 가진 집의 아침식사

 

딸아이를 가진 집의 아침식사

딸아이를 가진 집의 아침식사 딸아이의 아침식사 엄마,아빠의 아침식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이해는 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아빠는 괜찮아... 너만 좋다면... ✔ 이시각 인

informationp.tistory.com

 

아빠가 디아를 접은 이유

 

아빠가 디아를 접은 이유

디아 뿐 아니라 게임에 너무 빠지지는 맙시다ㅠ.ㅠ 저도 게임 참 좋아하는 1인이지만 현실생활과 가족이 제일 소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딸래미가 뭔 잘못이냐구요 아빠 뭐하나 하고 아

informationp.tistory.com

 

누가 경찰차 위에 고추 말려요

 

누가 경찰차 위에 고추 말려요

어느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ㅋㅋㅋ 고추 말리기 좋은 날씨긴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구니 색깔이 너무 절묘해 저 그냥 자세히 안봤을땐 진짜 경찰찬줄 알았음ㅋㅋㅋ ✔

informationp.tistory.com

 

신세계를 맛본 조카

 

신세계를 맛본 조카

👉 조회수 많은 글 구찌 수영복의 주의사항 프라다 신상 여름 신발 ... 어랍쇼? 이게…수박 빨리 먹기 대회..? 명절에 삼촌 집에 놀러온 조카 조카가 집에 안간다는 제목으로 커뮤에 올라온 전설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