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맥주 한캔을 이틀에 나누어 겨우 먹어요...

by 오늘뭐볼까? 2023. 6. 20.
반응형

 
어.....?
캔..캔은 캔이니까 한캔 맞죠???ㅋ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부산의 3대 버뮤다 교차로

부산의 3대 버뮤다 교차로

제 아무리 난다긴다 하는 운전 고수라도 부산의 이 3대 교차로에서는 빠져나가기가 힘들다 이말이야~~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끓여봤다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informationp.tistory.com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이 개로 태어났다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이 개로 태어났다

"행복해보이네 .. 그럼 됐어.. " 왜 뭔가 맘이 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 왜케 아련아련한건데....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가을마다 찾아오는 소리없는 골목 전쟁 가을마다 찾아오

informationp.tistory.com

 
벼락치기 하는 방법

벼락치기 하는 방법

아 이렇게 해야 전교1등 하는구나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텔레파시 제대로 통했냥 텔레파시 제대로 통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약속이라도 한듯이 한 순간에 픽 쓰러지죠?

informationp.tistory.com

누가 지금 빵빵거렸냐?

누가 지금 빵빵거렸냐?

오쒸 ㅠㅠㅋㅋㅋ 고개 돌아간거좀 봐 트럭이 성깔 좀 있네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

informationp.tistory.com

사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사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사라는거야 말라는거야 이게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싸대기를 얻어맞는 프로포즈 뭔데요 이건 팔겟다는건가요 안팔겠다는건가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길 가다가 깜짝 놀람 길 가다가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