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부산의 3대 버뮤다 교차로

by 오늘뭐볼까? 2022. 10. 28.
반응형

 

 

 

제 아무리 난다긴다 하는

운전 고수라도

부산의 이 3대 교차로에서는

빠져나가기가 힘들다 이말이야~~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끓여봤다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끓여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복장 터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려요... 욕 찰지시네 거참ㅋㅋㅋㅋ 근데 맞아도 싸긴 싸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왔는가 엄마

informationp.tistory.com

 

배트맨이냥

 

배트맨이냥

배트맨이냥 ㅠㅠㅋㅋㅋ 배트맨이야 캣우먼이야 ㅋㅋㅋ 자기랑 똑같은 애기냥이도 낳음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자 발바닥 중에서도 이 곳을 공략해 자 발바닥 중에서도 이 곳을 공략해 자 

informationp.tistory.com

 

사랑하는 아빠가 타고 있어요

 

사랑하는 아빠가 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딸바보 에디션인가요~~ 이거 지울수도 없고... 환장이네요 ㅎㅎㅎ ㅠㅠㅠㅠㅋㅋㅋㅋ 낙서를 아주그냥 찰지게 열심히도 했네요 뒤에 사랑하는 아빠가 타고 있어요 하트 사랑하는

informationp.tistory.com

 

12살의 나 vs 25살의 나

 

12살의 나 vs 25살의 나

👉 조회수 많은 글 7년간 사귄 이유가 있다 눈으로 욕하는 강아지 60:1의 경쟁률로 결혼함 어렸을 때 나와 지금 성인된 나의 차이점은? ㅠㅠㅠㅠ 달라진거 1도 없음 걍 몸만 커짐 다들 공감하시져

informationp.tistory.com

 

월급 2천만원 받는 줄 알았어요

 

월급 2천만원 받는 줄 알았어요

그냥 주작이었으면 좋겠어요...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다니... 이게 바로 문제의 원글입니다 면접때 2천 준다기에 당연히 월급이라고 생각하다니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치겠다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