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누가 지금 빵빵거렸냐?

by 오늘뭐볼까? 2022. 8. 5.
반응형

 

 

오쒸 ㅠㅠㅋㅋㅋ

고개 돌아간거좀 봐

트럭이 성깔 좀 있네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당근마켓에 고라파덕 90마리 매물이 올라옴 딱 봐도 엄청난 양 근데 고라파덕을 이렇게나 좋아하는 양반이 왜 이걸 급처분 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길 가다가 깜짝 놀람

 

길 가다가 깜짝 놀람

길 가다가 깜짝 놀람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자연스럽잖아요ㅠㅠㅠㅠ 저 진짜로 애기가 앉아있는줄.... 배달음식 앉혀져있는 중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신이 만들

informationp.tistory.com

 

고양이의 목숨을 구한 댕댕이

 

고양이의 목숨을 구한 댕댕이

고양이의 목숨을 구한 댕댕이 아고 ㅠㅠㅠ 댕댕이도 같이 물에 빠졌을 때 깜짝 놀랐다가 다시 폴짝 하고 나와서 안심... 가끔은 말 못하는 동물들이 더 낫다는 생각도 합니다 ㅎㅎ 출처: 네이

informationp.tistory.com

 

여보 차 위에 눈 치우고 애랑도 놀아줘

 

여보 차 위에 눈 치우고 애랑도 놀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다 유쾌해~~~ 아빠한테 아이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네요 근데 애는 엄청 웃고 있을듯ㅋㅋㅋ 아빠는 눈도 치우고 애랑도 놀아주는 중ㅋㅋㅋㅋㅋ 와이프 보면 등

informationp.tistory.com

 

야구장에서 음식 반입 논란

 

야구장에서 음식 반입 논란

맛있어보이기만 하는구만.... 그래서 거기가 어디라고요? 숟가락만 들고 가면 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란은 논란인데 다들 비빔밥 재료로 논란을 일으키는 즁 아 솔직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