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호랑이와 눈 싸움하기

by 오늘뭐볼까? 2022. 10. 27.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랑둥절

 

옛날엔 왜 이런걸 많이 했을까...?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영원히 고통받는 파트라슈

 

영원히 고통받는 파트라슈

왜 대답이 없어 파트라슈.... 아직도 일어서네...^^ 파트라슈... 아놬ㅋㅋㅋㅋㅋㅋ 고전짤인데 다시봐도 웃프네욬ㅋㅋㅋㅋ 원작 내용은 전혀 다른 내용이니 오해없으시길... ✔ 이시각 인기 많은

informationp.tistory.com

 

이것이 리얼 오리배

 

이것이 리얼 오리배

우리가 탔던 오리배는 다 가짜였어..! 이게 진짜 오리배다... 오리가 태워주는 오리배... ✔ 재밌는 글 더보기✔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누가봐도 만

informationp.tistory.com

 

어? 빗자루가 어디갔지?

 

어? 빗자루가 어디갔지?

어? 빗자루가 어디갔지? 내가 했던 행동 되짚어보는거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빗자루 보고 멋쩍게 웃는것까짘ㅋㅋㅋㅋ 진짜 저럴때 있는데ㅠㅋㅋ 전화 하면서 전화기 찾기.... ✔ 이시각 인기 많

informationp.tistory.com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고라파덕 덕후가 피규어 다 처분한 이유 당근마켓에 고라파덕 90마리 매물이 올라옴 딱 봐도 엄청난 양 근데 고라파덕을 이렇게나 좋아하는 양반이 왜 이걸 급처분 하는걸까 ㅋㅋㅋㅋ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일단 넌 잡히면 죽었어

 

일단 넌 잡히면 죽었어

일단 넌 잡히면 죽었어 우산: 나잡아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킹받네요 일단 저 우산은 잡히게 되면 곱게 살려보내진 않을 거예요 애기 잡으러 뛰어댕기는거 넘 짠한데 넘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