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다이어트 하려고 다이어트식판 산 사람

by 오늘뭐볼까? 2022. 6. 27.
반응형

마치 내 모습같아....

아가리어터....

 

다이어트 하려고

다이어트 식판을 산사람

나야나~ 나야나~

 

 

 

 

작은 식판에 조금만 먹으랬더니

꽉꽉 채워서 넘치잖아요 ㅋㅋㅋㅋㅋㅋ

 

알차게도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야식 안먹고,

간식 안먹고

 

저렇게만 잘 챙겨먹었으면

살 빠졌을것 같은데요?

 

 

항상 우리가 살찌는건

밥 외에

뭘 더 먹어서 찌는거예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한국사람만 불편한 사진

 

한국사람만 불편한 사진

우리나라가 많이 개방적으로 변했다고는 하나 아직 받아들일 수 없는 외국 문화... 당신이 한국인이라면 단번에 알아채셨겠죠... 당장 쇼파위 침대위에서 신발 벗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nformationp.tistory.com

 

알고보면 깜짝 놀라는 사진

 

알고보면 깜짝 놀라는 사진

알고보면 깜짝 놀라는 사진 아마 맨 밑에 글을 보고 당신은 다시 스크롤을 올려 이 글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지금까지 보신건 다 그림입니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애교 개

informationp.tistory.com

 

고양이가 세마리면? 귀엽다

 

고양이가 세마리면? 귀엽다

커뮤에 도는 고양이 세마리 사진 너무너무 귀여워요 끝까지 꼭 보세요 🤭 TMI 세 마리의 고양이중 큰 고양이만 진짜 고양이다 작은 고양이 2마리는 인형임 아... 이미 눈치 채셨다고요? 이래서 이

informationp.tistory.com

 

청소하다 찾은 유물

 

청소하다 찾은 유물

약~~~간 약약약약약약혐일수도? 한 학교에서 대청소를 시행했는데 이걸 찾아버림 그거슨 바로 서주 우유였고요 나도 저건 첨보는데 대체 언제꺼지 네... 1978.11.7.... 진짜 유물이네요 서주 아이스

informationp.tistory.com

 

누가 경찰차 위에 고추 말려요

 

누가 경찰차 위에 고추 말려요

어느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ㅋㅋㅋ 고추 말리기 좋은 날씨긴 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구니 색깔이 너무 절묘해 저 그냥 자세히 안봤을땐 진짜 경찰찬줄 알았음ㅋㅋㅋ ✔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