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청소하다 찾은 유물

by 오늘뭐볼까? 2022. 6. 4.
반응형

약~~~간

약약약약약약혐일수도?

 

 

한 학교에서

대청소를 시행했는데

이걸 찾아버림

 

 

 

 

그거슨 바로

서주 우유였고요

 

나도 저건 첨보는데

대체 언제꺼지

 

 

 

 

네...

1978.11.7....

 

진짜 유물이네요

 

 

 

 

서주 아이스크림 맛있는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턴

1978년도에도

우유 먹기 싫어서

숨겨놓은 사람은 존재했나봅니다.

ㅎㅎㅎㅎ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최강동안 이길여 가천대 총장님 근황

 

최강동안 이길여 가천대 총장님 근황

👉 조회수 많은 글 유튜브 은퇴 밝힌 정상수 엄마가 딸 옷 살때 시점 구찌 수영복의 주의사항 티비에도 몇번 나오셨었죠 이길여 가천대 총장님. 1932년생이심 만으로 89세니까 현재 91세.... 솔직

informationp.tistory.com

 

방구석 코난이 진짜 일 낸 사건

 

방구석 코난이 진짜 일 낸 사건

👉 조회수 많은 글 한아파트의 주차 현황 신세계를 맛본 조카 요즘 어린친구들이 쓰는 용어 꽤 된 사건인데 다시 봐도 대단한 듯 지금은 뭐하구 계실지 면식범은 아닐것 일부러 모르는 남자랑

informationp.tistory.com

 

12살의 나 vs 25살의 나

 

12살의 나 vs 25살의 나

👉 조회수 많은 글 7년간 사귄 이유가 있다 눈으로 욕하는 강아지 60:1의 경쟁률로 결혼함 어렸을 때 나와 지금 성인된 나의 차이점은? ㅠㅠㅠㅠ 달라진거 1도 없음 걍 몸만 커짐 다들 공감하시져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