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동생 귤 까주고 놀아줘~

by 오늘뭐볼까? 2022. 10. 26.
반응형

 

 

엄마 

얘 언제까지 귤 까줘야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무념무상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벼락치기 하는 방법

 

벼락치기 하는 방법

아 이렇게 해야 전교1등 하는구나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텔레파시 제대로 통했냥 텔레파시 제대로 통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약속이라도 한듯이 한 순간에 픽 쓰러지죠?

informationp.tistory.com

 

옛날에도 있었던 cctv

 

옛날에도 있었던 cctv

옛날에도 있었던 cctv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 너무 대놓고 있잖아요ㅠㅠ 최첨단시대야 모야 찍는사람도.. 편집하는사람도.. 발견하지 못했군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고양이

informationp.tistory.com

 

인사성 바른 알파카

 

인사성 바른 알파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어떻게 된거지 알파카: 안녕하쇼~~~ 댕댕이: 인사 잘~~~한다 근데 금방이라도 침뱉을것 같아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역시 없는게 없는 중국 역시 없

informationp.tistory.com

 

믿고 살 수 있는 꿀

 

믿고 살 수 있는 꿀

거... 이집은 목숨걸고 꿀을 양봉합니다... 믿고 드십시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카레 레시피 찾다가 상처받음 카레 레시피 찾다가 상처받음 난 카레를 먹고싶었을 뿐이고... 뼈 정통으로

informationp.tistory.com

 

보면 기분이 좀 이상해지는 마동석의 갸루피스

 

보면 기분이 좀 이상해지는 마동석의 갸루피스

인스타나 유튜브 숏츠를 봐도 요즘 갸루피스라는 이 브이 하는 방법!! 마동석도 갸루피스는 피할수 없었는데요 이오빠의 갸루피스.. 왠지 기분이 이상해지네요 ... 그... 갸루가... 가루로 만든다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