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참 말 안듣는 한국인들

by 오늘뭐볼까? 2022. 8. 7.
반응형

참 말 안듣는 한국인들

 

 

참 말 안듣는 손님 vs 광기의 사장님

 

그래도

우리는 또 밀고 들어가겠죠ㅠ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시공간의 문이 열린 자동차

 

시공간의 문이 열린 자동차

시공간의 문이 열린 자동차 아니 몇명이 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명까진 센거같은데요 트렁크에 또있네요? 환장 ㅠㅠ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분명히 누군가 날 공격했다니

informationp.tistory.com

 

제작자의 의도와는 많이 다른 결과물

 

제작자의 의도와는 많이 다른 결과물

제작자의 의도와는 많이 다른 결과물 아쒸 ㅠㅠㅋㅋㅋㅋㅋㅋ 거의 유전자변형 수준 이거 귀여워서 나도 사서 해보려고 했는데... 똥손이라 미리 포기합니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궁댕이

informationp.tistory.com

 

바보 그건 가짜야!

 

바보 그건 가짜야!

바보 그건 가짜야! 이걸보고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지 않았다면 당신은 감정이 메마른 사람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몽충몽충미 뿜뿜냥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오리킬러 냥아치 오

informationp.tistory.com

 

강에 맥주를 버렸더니 나타난 생명체

 

강에 맥주를 버렸더니 나타난 생명체

강에 맥주를 버렸더니 나타난 생명체 어우 ㅋㅋㅋㅋㅋㅋ 술고기들인가요 단체로 오는거 좀 무섭네요 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아기 트림 시켜주는 로봇 아기 트림 시켜주는 로봇 아

informationp.tistory.com

 

엄마가 잘때 아기의 놀라운 행동

 

엄마가 잘때 아기의 놀라운 행동

엄마가 잘때 아기의 놀라운 행동 ㅠㅠㅠ아~~~~ 정말 아가는 사랑입니다 엄마가 일부러 자는척하면서 카메라로 들고 찍은거 같죠?ㅎ ㅎㅎㅎㅎㅎㅎ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 이시각 인기 많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