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전국 애착잠옷 자랑

by 오늘뭐볼까? 2022. 6. 2.
반응형

👉 조회수 많은 글

 

요즘 배달어플 빡치는 점

주식 타이밍 명언 5

눈으로 욕하는 강아지


전국 애착 잠옷 자랑 대회~

딴딴따따따딴딴~~~

따라라라라라랄라라라~

 

집에서 잘때만 입는

잠옷..

다들 있으시죠...?

 

절대 못버리는 그 잠옷...

구경해보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심상치 않죠?

 

여름에 입으면 진짜 시원하대

시원하지 않을 수 없겠는데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구멍 세고 있을 아빠 귀엽ㅋㅋㅋ

 

제발 죽여줘...죽여달라고 애원하는데

 

 

 

 

 

슬슬....?

슬슬 수명이 다해간다고...?

 

단어 선택이 잘못된거 같은데

 

 

 

 

그것참 큰일인걸

 

 

 

뽕 뽑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죽여줘

 

여러분

애착 잠옷도 권리가 있어요

죽으면

하늘나라에서 마중나올 듯...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하루 일당 17만원 받는다는 곰방

 

하루 일당 17만원 받는다는 곰방

👉 조회수 많은 글 남편 3일 굶길 예정 신세계를 맛본 조카 한아파트의 주차 현황 곰방이라는 노가다 용어예요 이 업무는 공사 현장에서 무거운 물건을 옮기는 작업인데요 주로 시멘트,석고 보

informationp.tistory.com

 

60:1의 경쟁률로 결혼함

 

60:1의 경쟁률로 결혼함

👉 조회수 많은 글 월 500 ~ 1000 버는 사람 한아파트의 주차 현황 요즘 어린친구들이 쓰는 용어 유퀴즈 56화 슬기로운 의사생활 편 흉부외과 의사님 편이네요^^ㅋㅋ 귀엽게 생기셨지만 실력은 최

informationp.tistory.com

 

걸으면 3분 전철타면 13분에 돈도 냄

 

걸으면 3분 전철타면 13분에 돈도 냄

👉 조회수 많은 글 범죄도시2 숨겨진 비밀 엄마가 딸 옷 살때 시점 외로운데 설렘을 느끼고 싶을때 근데 저도 이런 적 많음.. 서울 살아도 이쪽 안살면 잘 모를걸요??? 전 강남쪽에서 이런경험 했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