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썸녀 쌩얼을 처음 본 사람

by 오늘뭐볼까? 2022. 7. 18.
반응형

썸녀 쌩얼을 처음 본 사람

 

아니 그래도 그렇지

왜 뒤도안돌아보고 가는건데~~~

ㅠㅠㅠㅠ서운하잖슴~~~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일단 넌 잡히면 죽었어

 

일단 넌 잡히면 죽었어

일단 넌 잡히면 죽었어 우산: 나잡아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킹받네요 일단 저 우산은 잡히게 되면 곱게 살려보내진 않을 거예요 애기 잡으러 뛰어댕기는거 넘 짠한데 넘

informationp.tistory.com

 

고양이 액체설이 사실이라니

 

고양이 액체설이 사실이라니

고양이 액체설이 사실이라니 아니 어떻게 저 틈에서 흘러나와? 아 진짜 고양이는... 외계에서 온 녀석이 틀림없다... 알면 알수록 미스테리해 출처: 네이버 동물움짤모음 블로그 ✔ 이시각 인기

informationp.tistory.com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왜 하필 톰과 제리를 보고 있어 ㅠㅠㅋㅋ 맨날 제리한테 당하면서 ㅋㅋㅋㅋㅋ 근데 만화에서 폭탄 터지니까 깜짝 놀라는거 왜케 귀염 터지죠 ㅋㅋㅋ 그뒤에 도망가는

informationp.tistory.com

 

노가다 아저씨들이 생일 챙겨준 썰

 

노가다 아저씨들이 생일 챙겨준 썰

우리 아부지두 노가다 하셨었어요 ㅎㅎㅎㅎ 동생도 취직 전에 잠깐 알바 했었는데요 별의 별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고 ㅎㅎ 아 그리고 노가다라는 말 대신 건설 노동자라고 부르면 더 좋아요! 커

informationp.tistory.com

 

요즘 10대들 심각한 상황

 

요즘 10대들 심각한 상황

제 주위에 어린 친구들이 없어서 그런지 이정도까지인줄은 몰랐어요 그래도 학교에서 국어도 배우고 하는데... 방송이라 과장된 부분도 있는걸까요? 책으로 배우긴 하지만, 정작 매일 쓰거나 읽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