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마음씨 착한 남자친구

by 오늘뭐볼까? 2022. 6. 28.
반응형

어딘가 모르게

웃음이 나오지만

 

마음씨만은 착한 남자친구..

 

 

출처: 네이버 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가 글씨 잘 안보인다고

손으로 크게 써서 

 

괜 찮 아 ?

 

 

아 귀엽고 웃기네요 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애교 개쩌는 시고르자브종

 

애교 개쩌는 시고르자브종

 

informationp.tistory.com

 

역시 없는게 없는 중국

 

역시 없는게 없는 중국

없어도 될것까지 있는.... 어우................... 유리화장실... 이게 왜 진짜야....... 어떤 생각으로 이런 화장실을 만든걸까요ㅠ 너무했잖아요 이건 걍 바지에 지리는게 마음 편할듯.... ✔ 이시각

informationp.tistory.com

 

술취해서 집에 간다는 친구

 

술취해서 집에 간다는 친구

이런친구... 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운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 집을 왜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하필 보고있는데 개집이야 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아이에게만은 관대한 고양이

 

아이에게만은 관대한 고양이

고양이를 키우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죠 ㅎ 항상 집사야 밥 줘라 하는 고양님이시지만 아이들에게만큼은 화도 못내고 관대하다고 하네요 ㅋ 공동 육아 한다는 설도 많이 돌아다니지요 ㅎ

informationp.tistory.com

 

잠자는 자세별로 장단점

 

잠자는 자세별로 장단점

전 정자세로 못자겠던데 ㅠㅠ 무조건 양옆으로 뒤집어 가면서 자야 편해요 내 잠자는 자세 한번 체크보세요 오우 만세하고 자는 자세 안좋은것밖에 없네요? ㅠ_ㅠ 절대절대 저 자세로는 안 자야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