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회사로 택배 받으면 안되는 이유

by 오늘뭐볼까? 2022. 10. 29.
반응형

 

 

 

ㅠㅠㅠㅠㅠㅠ

왜 내 치부를 회사사람들에게

알려야 하는건데~~~~~

 

회사에서 고개를 못들고 다니겠네...

 

발기부전 치료제로

다른것은 고개를 들었겠지만....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부산의 3대 버뮤다 교차로

 

부산의 3대 버뮤다 교차로

제 아무리 난다긴다 하는 운전 고수라도 부산의 이 3대 교차로에서는 빠져나가기가 힘들다 이말이야~~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끓여봤다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informationp.tistory.com

 

자판기 주인에게 보내는 경고장

 

자판기 주인에게 보내는 경고장

자판기 아짐 보씨요 !! 다음에도 커피 눌렀는디 비타파워 나오면 기계는 죽소 ↑이거시 한두번이 아니요↑ 양심껏 장사하씨요 커피를 뽑았는데 비타파워가 나와서 몹시 화가 나신 아조씨의 경

informationp.tistory.com

 

시공간의 문이 열린 자동차

 

시공간의 문이 열린 자동차

시공간의 문이 열린 자동차 아니 몇명이 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명까진 센거같은데요 트렁크에 또있네요? 환장 ㅠㅠ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분명히 누군가 날 공격했다니

informationp.tistory.com

 

한국 드라마 노비 특징

 

한국 드라마 노비 특징

한국 드라마 노비 특징 뭘 자꾸 자기 눈으로 똑똑히 봤다고 함 "지 두 눈으로 똑똑히 봤슈"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또 나만 진심이었지 또 나만 진심이었지 또 나만 진심이었지 ㅋ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