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잠자는 자세가 좀 이상한 아기 댕댕이

by 오늘뭐볼까? 2022. 10. 28.
반응형

 

 

 

아ㅠㅠ

얘 진짜 미쳤나봐

뭐 이렇게 귀엽죠

진짜 사진 보는 내내

내 입꼬리 에베레스트산 올라감

넘 귀엽다 소중하다ㅠㅠㅠㅠ

 

 

+

아기 고양이 자는짤도 추가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동생 귤 까주고 놀아줘~

 

동생 귤 까주고 놀아줘~

엄마 얘 언제까지 귤 까줘야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무념무상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벼락치기 하는 방법

informationp.tistory.com

 

이것이 리얼 오리배

 

이것이 리얼 오리배

우리가 탔던 오리배는 다 가짜였어..! 이게 진짜 오리배다... 오리가 태워주는 오리배... ✔ 재밌는 글 더보기✔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누가봐도 만

informationp.tistory.com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꼬리에 있는 기분센서 누가봐도 만져줄때 기분 좋음ㅋㅋㅋ 꼬리 졸귀탱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저세상으로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저세상으로 나랑 별보러 

informationp.tistory.com

 

처음은 실수지만 두번은 불효란다

 

처음은 실수지만 두번은 불효란다

처음은 실수지만 두번은 불효란다 ㅠㅠㅠㅠㅠ아니 아빠 그게 아니고... 아니 잠깐만 내말좀 들어봐줘 >>> 엄마편 보러가기 순식간에 불효자로 만들어버림 순식간에 불효자로 만들어버림 아놔

informationp.tistory.com

 

굉장히 위험해보이는 사과

 

굉장히 위험해보이는 사과

굉장히 위험해보이는 사과 티베트 고원에서만 난다고 해요 왠지 백설공주에 나오는 사과가 이런 사과였을 것 같은 ㅎㅎㅎㅎ 8년이라는 시간이 들어가는 만큼.. 맛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블랙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