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의사도 소용없는 엄마의 잔소리

by 오늘뭐볼까? 2023. 6. 17.
반응형

 

 

ㅠㅠㅠㅋㅋㅋㅋㅋ

의사도 엄마의 선풍기 사망설 앞에서는...

아무 힘도 발휘하지 못하네욬ㅋㅋㅋ

 

 

치과의사가 된지 어언 n년..

아직도 엄마는 나보고 양치 잘 하라고 하신다..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티비프로에서 봤는데

할머니가 자기 딸래미 주려고 음식 싸가시는데

딸이 50대 ㅋㅋㅋㅋ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엄마아빠 눈에는 우린 아직 애기인가봐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배민 닉네님 대참사

 

배민 닉네님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미치겠다... 당연히 한번 더 확인 안한 업체쪽 잘못이라고 생각은 함 근데 헷갈리는것도 인정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켰으면 닉네임 안떠서 모르는데 리뷰이벤트 신청

informationp.tistory.com

 

신입사원이 나한테 누나라고 함

 

신입사원이 나한테 누나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님 오빠 썰이 넘 웃기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잠자는 자세가 좀 이상한 아기 댕댕이 잠자는 자세가 좀 이상한 아기 댕댕이 아ㅠㅠ 얘 진짜 미쳤

informationp.tistory.com

디스커버리 차 대참사

 

디스커버리 차 대참사

디스커버리가 베리디스코가 된 썰 푼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아 내가 이맛에 펭귄 하지 아 내가 이맛에 펭귄 하지 아 내가 이맛에 펭귄 하지 뿌듯한 느낌의 착지 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