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와이프가 부황을 떠주었다

by 오늘뭐볼까? 2022. 10. 26.
반응형

 

 

 

남편을 향한 아내의 뜨거운 사랑이

잘 느껴지네요 ^^*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버스에서 방구 뀐 사람

 

버스에서 방구 뀐 사람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방구였잖아.... 분명...!!!!!! 이럴리없

informationp.tistory.com

 

아빠 저 텔레비전 보고 싶어요

 

아빠 저 텔레비전 보고 싶어요

아빠 저 텔레비전 보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어린시절을 생각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처음은 실수지만 두번은 불효

informationp.tistory.com

 

사람 많은데서 우리 강아지 찾는 방법

 

사람 많은데서 우리 강아지 찾는 방법

사람 많은데서 우리 강아지 찾는 방법 우리 반려 댕댕이에게 풍선 매달아놓으면 됨 ㅎㅎㅎ 단번에 찾을 수 있뜸 !!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배달기사가 비번 누르고 들어옴 배달기사가 비

informationp.tistory.com

 

출근길에 산책하는 우리집 댕댕이를 만났더니

 

출근길에 산책하는 우리집 댕댕이를 만났더니

이젠 출근도 몰래 해야해.... 댕댕이는 참지않긔 걸어오는 모습 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아고 주인보니깐 표정도 신나네 ㅎㅎㅎㅎㅎㅎ 이분 이날 지각 하셨겠는데요....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일본에서 시범시행중인 기차 반려동물칸

 

일본에서 시범시행중인 기차 반려동물칸

1인,2인 가구가 많아지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본도 마찬가지인데요! 일본에서 시범 운영중인 기차의 반려동물칸! ㅎㅎㅎ 칸 하나 다 반려동물과 함께 탈 수 있나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