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영원히 고통받는 파트라슈

by 오늘뭐볼까? 2022. 10. 9.
반응형

 

 

왜 대답이 없어 파트라슈....

 

 

 

 

 

 

아직도 일어서네...^^

파트라슈...

 

 

 

아놬ㅋㅋㅋㅋㅋㅋ

고전짤인데

다시봐도 웃프네욬ㅋㅋㅋㅋ

 

원작 내용은

전혀 다른 내용이니 오해없으시길...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마 ! 니 냥냥판치 좀 맞아봤나

 

마 ! 니 냥냥판치 좀 맞아봤나

냥!!! 내가 오늘까지 츄르 준비해오랬자냥!!!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할머니 손은 약~손 할머니 손은 약~손 할머니가 자꾸 우는척하면 어떻게 한다고 했지?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디스커

informationp.tistory.com

 

짧은 다리로 기지개 하는 댕댕이

 

짧은 다리로 기지개 하는 댕댕이

짧은 다리로 기지개 하는 댕댕이 끄응차~~~~~~!!!! 있는 힘껏 발을 뻗어보는 아기 댕댕이 ㅠ.ㅠ 넘나 커여워요 세상 무해한 존재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저세상으

informationp.tistory.com

 

편순이 궁디 팡팡

 

편순이 궁디 팡팡

편순이 궁디 팡팡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궁디팡팡 못참쥐 편순아~~ 편의점 잘 지켜조야 한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복고양이 따라하는 고양이 복고양이 따라하는 고양이 복고양이 따라하

informationp.tistory.com

 

아빠의 마음

 

아빠의 마음

아빠의 마음 뭔가 가슴 한구석이 찡해지는... 아이는 지금은 잘 모르겠죠?ㅎㅎ 아빠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informationp.tistory.com

 

잠자는 자세별로 장단점

 

잠자는 자세별로 장단점

전 정자세로 못자겠던데 ㅠㅠ 무조건 양옆으로 뒤집어 가면서 자야 편해요 내 잠자는 자세 한번 체크보세요 오우 만세하고 자는 자세 안좋은것밖에 없네요? ㅠ_ㅠ 절대절대 저 자세로는 안 자야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