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엄마가 시키는대로 라면을 끓여봤다

by 오늘뭐볼까? 2022. 10. 27.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복장 터지는 소리 여기까지 들려요...

욕 찰지시네 거참ㅋㅋㅋㅋ

 

근데 맞아도 싸긴 싸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왔는가 엄마여

 

왔는가 엄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쯤 어릴때 해봤다 손...? 이 나이때쯤 되면 엄마말은 귓등으로도 안들으며 각종 이상한 증세를 보이게 되는데 엄마한테 등짝스매싱 치료를 받거

informationp.tistory.com

 

이것은 맥주를 먹는것도 아니고 안먹는것도 아니여

 

이것은 맥주를 먹는것도 아니고 안먹는것도 아니여

마지막에 에이씨 안먹어 하고 냅다 던져버리네 ㅋ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제작자의 의도와는 많이 다른 결과물 제작자의 의도와는 많이 다른 결과물 제작자의 의도와는 많이 다른 결

informationp.tistory.com

 

아 어디다가 숨겼냥

 

아 어디다가 숨겼냥

아 어디다가 숨겼냥 애들아 뭘 그렇게 뒤지는거야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네이버 뿜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생활의 달인 초창기 방송 생활의 달인 초창기 방송

informationp.tistory.com

 

지금 데뷔해도 존잘인 8090년대 배우들

 

지금 데뷔해도 존잘인 8090년대 배우들

제 세대보다 사알짝 윗세대에 그 시절을 주름잡았던 남자 배우분들이 있습니다 지금 데뷔하신다고 해도 손색이 없는 분들이죠 ㅎㅎ 정보석 신성우 최재성 장동건 김원준 이세창(리마리오 아님)

informationp.tistory.com

 

줄리엔강은 옆으로 잘때 어떻게 자?

 

줄리엔강은 옆으로 잘때 어떻게 자?

👉 조회수 많은 글 오버핏 옷 유일한 단점 용접사 한달에 버는 월급 남녀 같이 자도 안전한 텐트 저도 한번쯤 해봤던 생각인데.. 사람들 다 생각하는거 똑같네요?ㅋㅋㅋ 진짜 궁금!!! ????????????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