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아이유 남동생 썰

by 오늘뭐볼까? 2022. 10. 29.
반응형

 

 

사람 사는거 다 똑같구나^^;;;;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이 개로 태어났다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이 개로 태어났다

"행복해보이네 .. 그럼 됐어.. " 왜 뭔가 맘이 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 왜케 아련아련한건데....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가을마다 찾아오는 소리없는 골목 전쟁 가을마다 찾아오

informationp.tistory.com

 

아 내가 이맛에 펭귄 하지

 

아 내가 이맛에 펭귄 하지

아 내가 이맛에 펭귄 하지 뿌듯한 느낌의 착지 ㅋㅋㅋ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짧은 다리로 기지개 하는 댕댕이 짧은 다리로 기지개 하는 댕댕이 짧은 다리로 기지개 하는 댕댕이 끄응

informationp.tistory.com

 

엄청 물 맑은 호수,계곡이 위험한 이유

 

엄청 물 맑은 호수,계곡이 위험한 이유

자연의 아름다움은 이루 말할 것 없는 사진들입니다~ 물이 맑다고 해서 수심이 얕아보인다고 해서 아무데나 뛰어들거나 수영을 해선 안됩니다 한번 사진과 움짤로 보실까요? 굉장히 아름답고

informationp.tistory.com

 

내가 집순이라고? 집순이 자가진단 테스트

 

내가 집순이라고? 집순이 자가진단 테스트

뭐 MBTI 중에 I,E를 떠나서 집순이는 집순이다.. 집순이 심각 수준 여기요.. 출처:https://theqoo.net/square/2387727313

informationp.tistory.com

 

배달음식 주문할 때 꼭 확인해야할 것

 

배달음식 주문할 때 꼭 확인해야할 것

코로나다 뭐다 해서 사실상 배달 음식 엄청 시켜먹죠 저도 이미 배민 천생연분 된지 오래... 먹다보면 배달음식 먹기 싫은데도 해먹기엔 재료사고 요리하는게 더 귀찮고 버리는게 더 많아서 시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