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성형이 없던 시절 자연미인 연예인들

by 오늘뭐볼까? 2022. 5. 13.
반응형

 

아우 다들 미모가

후덜덜

 

세번째 분은 누구시죠??

 

지금은 의학기술이 발달하고

미의 기준 또한 달라졌지만

 

과거에는 이런

풋풋한? 청초한 느낌의

미인들도 많았네요 ㅎㅎ

 

 


👉올해 51세라는 한 여배우 최근 모습

 

올해 51세라는 한 여배우 최근 모습

누군지 아시죠..? ㅠㅠㅠㅠㅠ 저 진짜 이언니 좋아했는데 지금도 좋아하구요!! 저 약간 이런 단아한? 고급스런 외모 좋아해요! 한지민도 좋아하고요 조윤희,손예진도 좋아하는... ㅎㅎㅎ 저랑 취

informationp.tistory.com

 

👉백인보다 더 하얗다는 이영애 사진 모음

 

백인보다 더 하얗다는 이영애 사진 모음

최근 종영한 드라마 구경이를 보고 다시 이영애 배우에게 빠져들었는데요 생각보다 사진들이 별로 없더군요 제가 보려고 모아놓은 정말 산소같은 여자 이영애 배우 사진입니다. 이건 제 기준

informationp.tistory.com

 

👉영원한 마돈나 김혜수 어린시절부터 변천사

 

영원한 마돈나 김혜수 어린시절부터 변천사

얼굴도 인성도 마음도 모든게 갓벽한 김혜수 배우님! 어린 시절부터 변천사를 모아봤습니다 한시도 아름답지 않을때가 없었네요^^ 갓기시절~~^^ 너무 청초하고 아름답죠~~ 중1?? 중학생 때라고 해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