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살인예고 날리는 게

by 오늘뭐볼까? 2022. 10. 28.
반응형

 

 

갑자기 살인예고를 날리는 게 자식...

 

 

 

이 짤을 보니

불현듯 떠오르는 짤이 생각나서 추가했다

 

 

 

 

그 유명한

유노윤호 살인예고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쒸

이거 처음 봤을 때 엄청 웃었었는데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이 개로 태어났다

 

전생에 사랑했던 사람이 개로 태어났다

"행복해보이네 .. 그럼 됐어.. " 왜 뭔가 맘이 찡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빛 왜케 아련아련한건데....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가을마다 찾아오는 소리없는 골목 전쟁 가을마다 찾아오

informationp.tistory.com

 

초등학교 6학년생의 고민 (귀여움 주의)

 

초등학교 6학년생의 고민 (귀여움 주의)

머리가 너무 동그래서 고민인 초등학교 6학년생의 귀여운 고민 💛 답변도 넘나 따뜻하고 훈훈해요 진짜 넘 두상이 동그랗고 귀엽네요 볼도 똥글똥글 💛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갑자기 인터

informationp.tistory.com

 

신내림 받은 댕댕이

 

신내림 받은 댕댕이

신내림 받은 댕댕이 아니 왜 저 자리에 왜 저 표정으로 성스럽게 서있냐고 ㅋㅋㅋㅋㅋ 댕댕신님 비나이다 비나이다 간식 많이 줄테니 로또 되게 해주시옵소서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고라

informationp.tistory.com

 

소름끼치게 잘 맞는 색깔 심리테스트

 

소름끼치게 잘 맞는 색깔 심리테스트

👉 조회수 많은 글 엄마가 딸 옷 살때 시점 오버핏 옷 유일한 단점 뚱뚱한 사람이 살을 안빼는 이유 [출처:다음카페 여성시대] 몇년전부터 유행했던 심리테스트인데요 저는 이거 할때마다 달라

informationp.tistory.com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내 몸에 끼치는 영향 3가지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으면, 내 몸에 끼치는 영향 3가지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체의 약 60%는 물입니다. Journal of Biological Chemistry에 따르면 폐는 약 84%가 물로 구성되어 있고 신장은 79%, 심장과 뇌는 73%로 구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