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맞아도 싼 댕댕이

by 오늘뭐볼까? 2022. 10. 6.
반응형

 

 

첨엔 댕댕이 넘 카와이~

하면서 봤다가

 

뒤에 병아리들이랑 닭 있는거 보고

내가 다 심장쫄깃해짐....

스릴러에 잔혹동화냐고 ㅠ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눈치없는 남친과 삐진 여친

 

눈치없는 남친과 삐진 여친

나 삐졋따고!!!!! 😟 밥이 목구멍에 들어가냐고!!!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벼락치기 하는 방법 벼락치기 하는 방법 아 이렇게 해야 전교1등 하는구나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텔레파시 제대

informationp.tistory.com

 

야 야 주인온다

 

야 야 주인온다

야 야 주인온다 어쩐지... 전기세가 많이 나오드라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놀랍게도 합성이 아님 놀랍게도 합성이 아님 놀랍게도 합성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informationp.tistory.com

 

다이어터의 흔한 하루일과

 

다이어터의 흔한 하루일과

다이어트 하는 사람의 흔하디 흔한 하루 일과를 보여드립니다 하루종일 풀떼끼만 먹다가 야식 조지면서 행복해함 그리고 급 현타맞으면서 잠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분이 11시에 드시는

informationp.tistory.com

 

커뮤니티로 회사생활을 배우면 안되는 이유

 

커뮤니티로 회사생활을 배우면 안되는 이유

한참 트위치나 커뮤니티에 회사생활 이야기나 퇴사할때 이렇게 저렇게 한다 등의 글들이 많이 올라왔었죠 누가 그랬었던가요 커뮤로 회사생활,사회생활,연애는 배우는거 아니라고..... 제일 유

informationp.tistory.com

 

눈으로 욕하는 강아지

 

눈으로 욕하는 강아지

👉 조회수 많은 글 60:1의 경쟁률로 결혼함 요즘 어린친구들이 쓰는 용어 오버핏 옷 유일한 단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그냥 사람 아니예요? 눈좀 봐요 ㅋㅋㅋㅋㅋㅋ 진심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