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19) 남자가 버스에 기대면 안되는 이유

by 오늘뭐볼까? 2022. 10. 28.
반응형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이런게 뻘하게 웃기는지 모르겠네

ㅠㅋㅋ 이런 말장난 개그 좋아합니다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손님 이건 서비스입니다

 

손님 이건 서비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죽 싸대기 서비스 뭔데요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버스에서 방구 뀐 사람 버스에서 방구 뀐 사람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formationp.tistory.com

 

요즘 세대에 많다는 사람유형

 

요즘 세대에 많다는 사람유형

요즘 세대에 많다는 사람유형 바로 전화기피증 ㅠㅠㅠㅠㅠ 저도 전화 싫어요....... 어릴땐 통화하는게 참 좋았는데 나이먹을수록 왜 통화하는게 싫은지.... 근데 또 카톡,문자보다 전화가 편할

informationp.tistory.com

 

드론 방송사고 레전드

 

드론 방송사고 레전드

드론 방송사고 레전드 + 이해가 잘 안가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 (전 세번 보고 깨달음ㅋㅋ) 마라톤 대회중 왼쪽으로 가야하는데 사람들이 다 드론만 따라가서 잘못된 방향으로 뜀ㅋㅋㅋㅋ 중간

informationp.tistory.com

 

여보 차 위에 눈 치우고 애랑도 놀아줘

 

여보 차 위에 눈 치우고 애랑도 놀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쾌하다 유쾌해~~~ 아빠한테 아이를 맡기면 안되는 이유네요 근데 애는 엄청 웃고 있을듯ㅋㅋㅋ 아빠는 눈도 치우고 애랑도 놀아주는 중ㅋㅋㅋㅋㅋ 와이프 보면 등

informationp.tistory.com

 

요즘 파는 곳 많이 없다는 추억의 빵

 

요즘 파는 곳 많이 없다는 추억의 빵

크~~ 저도 이거 참 좋아하는데 ㅋㅋ 어릴때 시장가면 팔거나 아님 프랜차이즈 빵집 말구 동네 빵집 가면 팔곤 했음 ㅎㅎ 흰우유나 우유랑 먹으면서 목막히는 맛(?)으로 ㅋㅋㅋ 진짜 안먹어본지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