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집

가을마다 찾아오는 소리없는 골목 전쟁

by 오늘뭐볼까? 2022. 10. 26.
반응형

 

 

코를 자극하는 '그' 냄새와

신발 밑창을 테러하는 은행 전쟁

 

 

이 냄새가 거리에 퍼지면

'아 어느새 가을이구나'

하고 가을이 옴을 느끼게 된다.

 

 

나도 모르게

저 은행더미를 한무더기 밟고

사람 많은델 가는 날에는

인간 똥덩어리 취급을 받게 되니 주의할 것.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카레 레시피 찾다가 상처받음

 

카레 레시피 찾다가 상처받음

난 카레를 먹고싶었을 뿐이고... 뼈 정통으로 맞아서 으스러졌을 뿐이고... 엄...엄마!!!!!!!!!!!!!!! 카레만들어줘!!!!!!!!!!!!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오늘 아파트에서 바보 2명 봄 오늘 아파트에서

informationp.tistory.com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저세상으로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저세상으로

나랑 별보러 가지 않을래? 저세상으로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어? 빗자루가 어디갔지? 어? 빗자루가 어디갔지? 어? 빗자루가 어디갔지? 내가 했던 행동 되짚어보는거ㅋㅋㅋㅋㅋ 마지막에

informationp.tistory.com

 

에어컨 없이 어떻게 살았던 시절

 

에어컨 없이 어떻게 살았던 시절

요즘은 에어컨 없는 집을 찾기 어렵고 폭염도 매해 계속되고 있어서 꼭 여름에 필요한 가전이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어렸을 때 에어컨이 집에 없었는데 어떻게 여름을 지냈나 싶은데요 93년도

informationp.tistory.com

 

싸우다 갑자기 갑분춤

 

싸우다 갑자기 갑분춤

싸우다 갑자기 갑분춤 개왈츠야 뭐야 ㅋㅋㅋㅋ 너네 왜 갑자기 둥가둥가 춤추는건데...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다이어터의 흔한 하루일과 다이어터의 흔한 하루일과 다이어트 하는 사람의

informationp.tistory.com

 

아빠의 마음

 

아빠의 마음

아빠의 마음 뭔가 가슴 한구석이 찡해지는... 아이는 지금은 잘 모르겠죠?ㅎㅎ 아빠가 자신을 얼마나 사랑했는지... ✔ 이시각 인기 많은 글 ✔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만화처럼 놀라는 고양이

informationp.tistory.com


 

댓글